- 자주찾는 질문
- 고객센터

전체보기 | 회원문의 | 배송문의 | 결제문의 | 온라인문의 | 킨더톡문의 | 기타문의 |
전체 [ 42 ] 건
1 건 ~ 20건
[ 20건 ]
-
Q킨더 업데이트시 .NET Framework Initialization Error가 뜹니다.
.NET Framework Initialization Error는 현재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에
.NET Framework가 버전이 낮거나 설치 되어 있지않아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네이버에서 .net framework 검색하시면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후 설치하시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Q구독 보류 및 매체변경◎구독 보류
구독을 시작(구독신청+구독결제)하고 개인적인 사유로 구독을 일시적으로 중지하거나, 보류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1년에 2회 보류신청을 접수해 드립니다.
- 1년 구독의 경우 6개월(180일)/6개월 구독의 경우 3개월(90일) 이내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보류 방법은 최초 구독을 신청한 부서(본사 또는 지사)에 전화로 신청합니다.
- 보류 적용기간에는 신문 발송과 인터넷 정회원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 온라인 전용서비스의 경우 보류할 수 없습니다.
◎매체 변경
구독 매체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변경된 날짜로부터 매체의 온라인 서비스도 함께 변경됩니다.
ex) 주니어타임즈 -> 키즈타임즈로 변경시 변경한 날부터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Q구독 취소 및 환불 규정◎구독취소
- 구독신청과 구독료를 입금하시면 신문발송업무와 인터넷 서비스 업무가 시작됩니다.
- 구독의 취소는 구독기간의 50%(1년의 경우 6개월)가 경과하기 이전에 얼마든지 가능하십니다.
- 이 기간이 경과할 경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취소할 수 없습니다.
- 구독취소기간이 경과하더라도 잔여기간의 구독권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는 있습니다.
- 온라인 전용서비스의 경우 구독취소할 수 없습니다.
◎구독료 환불
- 구독료기간에 구독을 최소하려면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구독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 최초 구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취소 : 1개월 구독료 24,000원을 공제한 잔액
- 최초 구독일로부터 2개월 이내 취소 : 2개월 구독료 48,000원을 공제한 잔액
- 최초 구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취소 : 3개월 구독료 72,000원을 공제한 잔액
- 최초 구독일로부터 6개월 이내 취소 : 6개월 구독료 144,000원을 공제한 잔액
- 최초 구독일로부터 6개월 이후 취소 : 불가능(다른 사람에게 양도는 가능)
- 온라인 전용서비스의 경우 환불할 수 없습니다.
소비자가 계약을 철회 및 소비자 사정으로 계약을 해지한 경우,
본사의 환불규정에 의해 환불되며 사은품(이벤트 상품 및 구독기간)을 반환합니다.
◎3년 장기구독자 환불
장기 구독자 적용 대상 - 3년차 이상
혜택내용 - 2개월 서비스
ex) 2개월 구독후 해지신청한 경우. 1년구독료 220,000원에서 2개월 구독료 48,000원 ,
총 48,000원을 제외한 차액 172,000원 환불.
Q신용카드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되는 카드가 있나요?신용카드마다 할인이 적용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Q신용카드와 현금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신용카드와 현금 복합결제는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02-392-3800으로 문의 해주세요.
Q무통장에서 신용카드로 결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변경이 가능하며 대표전화 02-392-3800으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카드결제를 해주시면 되십니다.
Q쿠폰 결제 방법을 알고 싶어요.쿠폰 결제는 회사에서 다양한 이벤트 등 제공하는 쿠폰이기에 일반 회원은 불가능 하시며 쿠폰을 가지신 분들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Q모바일에서도 취소/ 교환/ 환불 신청이 가능한가요?모바일에서는 아직 기능이 없기 때문에 대표전화 02-392-3800으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Q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며 다만 기존 아이디를 다른 회원이 쓰는 경우 같은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Q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회원탈퇴 후 아이디는 삭제되며 다만 일정한 기간 동안 구독기록은 보유합니다
Q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회원정보 수정은 왼쪽 위쪽에 마이 페이지 또는 정보수정으로 클릭하셔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변경 시 구독정보와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Q신문 해지할 경우 킨더톡도 환불이 되나요?킨더톡은 기계 오류 시 A/S나 제품교환만 가능합니다. 또한 신문을 해지하실 경우에는 신문구독료만 환불이 됩니다.
Q킨더톡이 고장난 것 같아요. A/S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소비자상담실: 02-392-38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s 및 제품교환을 위해서는 제품보증서가 필요하니 개봉 후 제품보증서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Q킨더톡에 목소리를 녹음하고 싶어요.킨더톡 녹음버튼을(-버튼) 3초 이상 누리시면 “please record”라는 멘트와 함께 신호음이 나와 녹음시작을 알립니다. 녹음을 마칠 때 –버튼을 누르시면 멈추고 녹음된 음성이 재생됩니다.
Q킨더톡 이용방법을 알고 싶어요.킨더도우미> 킨더톡 활용법에서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Q킨더톡 음성파일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학습가이드> 킨더톡 음성다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Q1:1 문의 내용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구독자 인증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1.온라인으로 구독신청을 하신 고객은 자동으로 구독인증이 처리됩니다.
2.오프라인 or 유선상으로 구독을 하신 경우 회원가입에서 구독자 회원인증으로 가입 후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날짜 기준 익일 오전에 인증 가능)
Q음성이 실행되지 않아요.음성 듣기는 윈도우 기본프로그램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하시거나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Q오류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1:1문의게시판으로 문의를 해주시거나, 대표번호(02)392-3800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